보안접속  

로그인
회원가입 |  ID/PW 찾기
재경교육센터 교육문의무통장 결제안내
제 목 경영지도사 2차 5/24 재무관리분야 과정 - 결제 안내
작 성 자 관리자 작 성 일 2014-05-21 조 회 6189
파 일  

안녕하세요. 아이파경영아카데미입니다.

재무관리분야과정 수강료가 확정되어 안내드립니다.
재무관리과정을 근로자환급과정으로 등록하신 분 혹은 등록하실 분들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어 결제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
<아래>
▣ 수강결제방식 : 방문결제(신규발급받은 직업개발훈련카도로만 학원에서 결제)
▣ 수강료 결제금액 : 256,000
* 교재증정분을 제외하면 실수강료는 166,000으로 매우 경제적인 수강기회가 됩니다.

이번 지원제도를 활용하시려면 고용지원센터에서 직업능력개발훈련카드를 발급받으셔야 합니다.
아직 미발급 받으신 분은 아래의 절차에 따라 발급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
① 근로자 지원 신청은 고용센터 직접 방문 또는 HRD-Net 시스템을 통해 신청 가능
② TM 발급(고용센터)은 신용/체크카드 모두 가능. 은행 영업점 즉시발급은 체크카드만 가능
③ 은행 영업점 즉시발급시 고용센터를 방문하여 즉시발급확인서 수령 후 영업점 본인
방문 발급
※ 즉시발급은 체크카드만 해당되며, 발급/수령후 다음날부터 카드 사용가능(출결기능)
④ 카드 수령은 TM 발급 시 6~7일 소요되며, 즉시발급(체크카드)은 은행 영업점에서
현장 즉시 수령

감사합니다.

▲ 다 음 글 신규지원제도 도입으로 인한 마케팅(5/31)분야 및 인적자원관리분야(6/1) 개강연기 안내
▼ 이 전 글 경영지도사 1차 시험장 현장
  • 재경자격증 준비과정
  • 전산교육 준비과정
  • 회계세무 교육과정
  • 경영자격증
/
  • 세무사 합격수기
  • 경영지도사 합격수기
/
  • 아이파북스
  • 카카오 친구 등록
/
서식모음
맨 위로 이동